[스마일게이트 툭터뷰 3편] 나에게 딱 맞는 멘토? 바로 내 옆에 있습니다.


"저기 혹시... 스마일게이트를 아십니까?" 스마일게이트 내부자의 입으로 듣는 스마일게이트 이야기. 툭 터놓고 얘기하는 툭터뷰 시리즈를 통해 스마일게이트 임직원들의 입사 전과 후, 그들이 생각하는 회사 생활과 최애 복지 그리고 문화를 소개한다. 


| 멀리 말고 회사에서, 나만의 멘토를 만나보세요! 스마일그라운드 김지원, 김수진 멘토


우리는 더욱 성장하기 위해 멘토를 찾는다. 업무 능력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주고, 어려운 회사생활은 잘 적응할 수 있게 도와줄 사람 말이다. 하지만 나에게 딱 맞는 정보와 조언을 더해줄 멘토를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스마일게이트 그룹 인재문화실에서는 힘들게 멘토를 찾을 수고를 덜고 사내 구성원들 스스로가 멘토와 멘티로 연결될 수 있도록 "스마일그라운드"라는 멘토링 플랫폼을 구축했다. 


구성원들은 스마일그라운드를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전문가 또는 선배를 찾아 멘토링을 신청할 수 있다. 외부가 아닌 사내에서 멘토를 만나게 되기 때문에, 멘티의 상황을 찰떡같이 이해해 주고, 그에 적합한 가이드를 줄 수 있다. 바쁜 업무 와중에도 멘티와 고민을 나누고, 노하우를 공유한 스마일그라운드의 우수 멘토 김지원 실장과 김수진 선임을 만나보았다. 


  



  취재 요청하기   

태그

관련 콘텐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