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비행기 표 없이 떠나는 짜릿한 ‘랜선 바캉스’ 2020-08-11


코로나19로 자유로운 해외여행이 어려워지고, 유례없이 긴 장마 기간이 겹치면서 집에서 안전하게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휴가를 멀리 가지 않고 집이나 가까운 거리에서 휴가를 보내는 사회현상)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잠시 마스크를 벗어두고 산뜻하게 즐기는 여름휴가가 간절한 요즘,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의 ‘워터풀 아일랜드’와 에픽세븐의 ‘2020 바캉스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없이도 집에서 안전하게 ‘랜선 바캉스’를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 로스트아크, 신나는 여름 축제의 섬 ‘워터풀 아일랜드’

 

로스트아크가 두 번째 여름을 맞았다. 시즌2에 새롭게 업데이트될 신규 대륙 ‘파푸니카’는 아크라시아 최고의 휴양지다. 해변과 야자수가 어우러져 남국의 열대 지역을 닮았다. 파푸니카는 푸근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축제의 대륙이다. 


로스트아크_파푸니카_대륙_항구_전경_1.png

<로스트아크 신규 대륙 파푸니카 항구 전경>


로스트아크_파푸니카_대륙_항구_전경_2.png 

<이방인을 따뜻하게 맞아주는 ‘얕은 바닷길’ 마을 주민들>


로스트아크_파푸니카_대륙_항구_전경_3.png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기는 파푸니카 해변 모습>



루테란 동북부 해상에 위치한 파푸니카 섬 기반의 ‘워터풀 아일랜드’에서는 동료 모험가와 함께 신나는 물총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몰려오는 피냐타들을 쓰러트리는 협동 퀘스트에 성공하면 ‘그리그 코인’을 지급한다. 이벤트 코인은 이벤트 기간 종료 기간인 8월 12일 전까지 워터 프로MK-1, 대지의 숨결(귀속), 갈라토늄 결정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로스트아크_워터풀_아일랜드_이벤트_스크린샷_1.png

로스트아크_워터풀_아일랜드_이벤트_스크린샷_2.png

<워터풀 아일랜드에서 물총 놀이를 즐기는 모험가들의 모습 스크린샷>


로스트아크는 또한 2020 수영복 패키지를 출시하고 다양한 아바타를 선보이고 있다. 올여름 시원한 해변가 그늘 아래 즐기는 휴가를 꿈꿨다면, 짜릿한 물총 놀이를 경험할 수 있는 워터풀 아일랜드와 새롭게 열리는 파푸니카에서 이국적인 풍경을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로스트아크 아크라시아의 두 번째 여름, 2020 수영복 출시 영상>


로스트아크_워터풀_아일랜드_이벤트_포스터.JPG

<오는 8월 12일까지 진행되는 로스트아크 '워터풀 아일랜드' 이벤트>



| 에픽세븐이 선보이는 특별한 여름 바캉스와 신규 한정 영웅 ‘바캉스 유피네’

 

에픽세븐 역시 여름맞이 신규 한정 영웅인 ‘바캉스 유피네’를 선보이고, 특별한 서브 스토리 ‘푸른성십자회와 이상한 섬’을 업데이트했다.  


<에픽세븐 신규 한정 영웅, ‘바캉스 유피네’ 프리뷰 영상>


오는 8월 13일까지 영웅 ‘유피네’와 푸른 성십자회 소속인 친구들이 신나는 휴가지 ‘몰리섬’을 방문하면서 펼쳐지는 모험 이야기를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서브 스토리들과는 다르게 플레이 중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다음 스테이지가 오픈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색다른 재미를 더하고 있다.  


<에픽세븐 특별 서브 스토리 ’푸른 성십자회와 이상한 섬’ PV 영상>


에픽세븐_특별_서브스토리_게임_진행_화면.png

<에픽세븐 특별 서브 스토리 ‘푸른 성십자회와 이상한 섬’ 스테이지 진행 화면>


한편 에픽★패스 「2020 바캉스 시즌」도 진행된다. 에픽패스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경험치를 획득하고 특정 입장 재화(행동력, 깃발, 미궁의 나침반, 심연 도우미)를 사용해 시즌 랭크를 올리면 보상을 획득하는 개념이다.  


오는 8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시즌에는 무더운 여름을 피해 바캉스를 떠난 영웅 아카테스의 ‘바다색 여름’ 스킨과 특별한 테두리 보상까지 다양한 보상이 마련되어 있다. 주요 보상(프리미엄 랭크 보상 포함)으로는 아카테스 스킨(바다색 여름), 금빛 전승석, 성약의 책갈피, 에픽패스 테두리, 전설 아티팩트 강화석, 머라고라, 스킨 교환권 등이 있다. 


에픽세븐_아카테스_바다색_여름_스킨_적용_모습.png

<에픽세븐 영웅 아카테스에게 바다색 여름 스킨을 적용한 모습>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했다면 스마일게이트 게임을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없는 짜릿한 ‘랜선 바캉스’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2020년의 여름도 단 한 번뿐이기에, 스마일게이트는 오늘도 유저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DITOR's COMMENT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는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2018년 11월 7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대작 PC MMORPG 게임으로 높은 퀄리티의 비주얼과 독특한 전투 시스템(트라이포드)으로 몰이사냥의 쾌감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에픽세븐

에픽세븐은 지난 2018년 8월 30일에 정식 출시된 모바일 턴제 RPG게임이다. 뛰어난 퀄리티의 작화가 돋보이는 캐릭터 일러스트에 애니메이션 요소를 극대화한 전투 연출이 이 게임의 강점으로 2D 그래픽의 한계를 뛰어 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개발사인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독자 개발한 유나(YUNA) 엔진은 게임 플레이 로딩시간을 최소화시켜 이용자들의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이뤄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