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온라인 게임 최대 기대작, 로스트아크 론칭 첫날! 출근길 따뜻한 무료 커피로 응원합니다! 2018-11-08


| 온라인 게임 최대 기대작, 로스트아크 론칭 첫날! 출근길 따뜻한 무료 커피로 응원합니다!


로스트아크_론칭_커피트럭_A.JPG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스마일게이트가 7일,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인 ‘PC 온라인 MMORPG ‘로스트아크’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해 판교역에서 무료 커피트럭을 운영하고 있다.


로스트아크_론칭_커피트럭_B.jpg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스마일게이트가 7일, ‘PC 온라인 MMORPG ‘로스트아크’ 서비스 오픈을 맞아 그동안 ‘로스트아크’를 응원해준 판교테크노밸리 직장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판교역에서 무료 커피트럭을 운영하고 있다.  


로스트아크_론칭_커피트럭_C_.jpg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스마일게이트가 7일, ‘PC 온라인 MMORPG ‘로스트아크’ 공개서비스를 맞아 그동안 ‘로스트아크’를 응원해준 판교테크노밸리 직장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판교역에서 무료 커피트럭을 운영하고 있다. 추운 아침, 인근 직장인들이 스마일게이트가 제공한 따뜻한 커피를 마시며 출근을 하고 있다. 



| 온라인 게임 최대 기대작, 로스트아크 론칭을 축하합니다!


로스트아크_론칭_포토존_A.JPG

로스트아크_론칭_포토존_B.JPG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스마일게이트가 7일, 기대작인 ‘로스트아크’의 서비스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본사 1층 로비에서 포토존을 운영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직원들이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찍으며 ‘로스트아크’의 론칭을 축하하고 있다.  



| 모두의마음을 모아 온라인 게임 최대 기대작, 로스트아크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로스트아크_론칭_대형퍼즐.JPG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스마일게이트가 기대작인 ‘로스트아크’의 서비스 오픈을 하루 앞둔 6일, 본사 1층 로비에서 ‘로스트아크 성공 기원 행사’를 진행했다. 스마일게이트 직원들이 대형 메시지 퍼즐을 맞추며 ‘로스트아크’의 성공을 기원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