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오렌지플래닛 패밀리사 서비스] 공유 전기 자전거 서비스 '일레클' 2021-02-24

매일 반복되는 교통 체증과 만원 지하철은 일상을 더 지치게 만든다. 꽉 막히는 도로에서 자동차로 이동하는 대신 자전거를 선택하기도 한다. 하지만 일반 자전거는 퇴근 후 마주한 가파른 언덕길에서 남아있던 체력마저 모조리 앗아가기도 한다. 일반 자전거보다 편한 전기 자전거는 가격대가 높아 쉽게 구매하기 어려웠다. 그런데 일레클이 전기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하며, 쾌적하고 편안한 이동이 가능해졌다.


일레클은 스마일게이트의 오렌지플래닛 패밀리사 나인투원의 공유 전기 자전거 서비스다. 기본 자전거보다 높은 내구성을 가져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김포, 부천, 수원, 세종, 제주와 서울(강서, 강북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며, 서울 전역과 경기도로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다.


바람을 느끼며 여유를 즐기고 싶은 날, 공유 전기 자전거 서비스 일레클로 편하고 쾌적하게 풍경의 만끽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일레클_1.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일레클_2.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일레클_3.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일레클_4.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일레클_5.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일레클_6.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일레클_7.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일레클_8.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일레클_9.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일레클_10.png
 


EDITOR's COMMENT  


#오렌지플래닛

Orange Planet은 민간 최대 규모의 청년 창업 지원센터로 2014년 4월에 설립되어, 국내 최고 수준의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단순 공간 지원이 아닌 정기/비정기 멘토링을 비롯한 장기적인 투자 연계, 나아가 해외 진출에 이르기까지 스타트업이 성공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역할을 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