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즐거움을 추구하는 시대, 세상의 모든 즐거움이 모인 곳! 2019-12-03

 

스마일게이트가 출시한 게임에는 즐거움이 스며 있다. 구성원들의 손끝에서 시작된 즐거움의 파동은 이제 국내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다. 게임 개발에서 시작한 사업 영역은 퍼블리싱 및 투자로 확장됐고, 미국, 중국, 동남아 등의 해외 거점을 마련하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가 꿈꾸는 세상의 중심에는 즐거움이 있다. ‘함께하는’, ‘세계가 주목하는’, ‘차별화된’, ‘나누는’ 즐거움 등 세상의 모든 즐거움이 있는 곳. 그리고 그 즐거움을 만드는 사람들이 모이는 곳. 스마일게이트 구성원들이 만들고 있는 즐거움은 어디에서 시작되어 어디로 가고 있을까.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자.



EDITOR's COMMENT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함께하는 즐거움을 나누는 세상을 만들고 있다. 공동의 목표 달성을 위한 유대감을 바탕으로 경험 및 노하우에 대한 공유와 상호존중을 기반으로 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구성원간 공감대를 이루고 있다.

스마일게이트와 구성원은 많은 사람들이 오랫동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개발하여 서비스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성장 가능한 회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