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로스트아크 슈마커 팝업 스토어 오픈 2022-11-23

스트릿 패션을 더한 모코코! 

로스트아크 & 슈마커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로 초대합니다


221123_로스크아크 슈마커 1.png


11월 12일 토요일 아침부터 강남역은 로스트아크를 사랑하는 팬들로 가득했다. 슈즈 멀티샵 슈마커의 신규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가 오픈했기 때문. 로스트아크를 대표하는 마스코트 모코코가 귀여움은 기본, 여기에 힙한 스트릿 패션까지 더해져 팝업 스토어를 가득 채웠다. 그 뜨거웠던 현장을 소개한다. 


221123_로스크아크 슈마커 2.png


관심은 뜨겁지만 입장은 질서정연하게

팝업 스토어는 오전 11시에 문을 열지만 오전 9시 전부터 많은 사람들로 붐볐다. 2시간 전부터 배부하는 입장 번호표를 받기 위해서다. 그렇게 오픈 전부터 체계적으로 입장 번호표를 배부했기 때문에 사람은 많았지만 입장은 질서정연하게 이뤄질 수 있었다. 시간대 별 100명 단위로 입장을 진행해 귀엽고 힙한 모코코의 다양한 모습을 여유 있게 만날 수 있었던 것.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로 지난 11월 9일부터 온라인 판매를 진행했으나 판매 다섯시간 만에 매진되어 오프라인에서 직접 구매하려는 이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오프라인 판매는 상품 소진 시까지 계속되며 팝업 스토어는 11월 30일까지 운영된다. 물론 슈마커 전국 16개 매장에서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는데, 팝업 스토어가 마련된 곳은 강남역뿐이니 이 점을 꼭 기억할 것. 더불어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 구매가 아닌 실리콘 참 세트 구매만을 할 경우에는 입장 번호표를 받지 않고 1층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는 후드 티셔츠, 실리콘 참 세트와 클로그, 에코백, 양말, 쿠폰으로 구성된다. 또한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구매 시 경품 이벤트에도 응모된다. 


221123_로스크아크 슈마커 3.png


팝업 스토어, 똑똑하게 이용하기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 실물 영접

팝업 스토어에 들어서면 합리적인 구성은 물론 귀여운 모코코를 제품 디자인 곳곳에 적용한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가 세팅되어 있어 눈길을 붙잡는다. 실물 영접하고 기대감을 채운 후 이제 본격적으로 매장 투어를 시작한다.


#특별 포토존에서 찰칵!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이유는 바로 다양한 공간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기 때문. 모코코와 코니가 반겨주는 계단을 따라 이동하면 바로 특별 포토존에 도착한다. 


첫 번째 특별 포토존은 힙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는데, ‘기분 좋은 향기가 솔솔 피어난다’는 문구처럼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한다. 스탠딩 의자에 앉아 멋진 포즈까지 짓는다면 인생 사진 완성!


두 번째 포토존은 조금 더 편안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다. 모코코의 방을 옮겨 놓은 것처럼 편안한 소파와 다양한 로스트아크 굿즈들이 모험가들을 따뜻하게 맞아준다. 


#키오스크에서 무료 사진 인화

이렇게 정성 들여 찍은 사진을 ‘인화까지 할 수 있다면 정말 좋을 텐데’라고 생각하는 찰나 바로 키오스크를 만날 수 있다. 무료로 인화를 할 수 있으니 잊지 말고 꼭 이용해볼 것. 뿐만 아니라 방문 인증 사진을 SNS에 올리면 한정 스페셜 굿즈 경품도 얻을 수 있다. 


221123_로스크아크 슈마커 4.png


패키지도 구매하고 기부도 하고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는 선한 영향력으로 이어진다. 한 개의 패키지를 구매하면 한 켤레의 신발이 기부되는데, 복지재단을 통해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로스트아크 모험가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응원의 신발을 선물하는 것이다.


11월 30일까지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에서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도 만나고 곳곳의 모코코 캐릭터를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 팝업 스토어가 로스트아크 모험가를 기다리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