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Smilegate
Story
스마일게이트 이야기
팩트 시트
Social
Impact
창의 창작 연구소
스타트업 Garage
희망 플랫폼
인디게임 공작소
Press
Center
보도자료
인 더 프레스
멀티미디어 갤러리
Global
News
Global News
스마일게이트 특별
에 관한 검색결과
62
건을 찾았습니다.
전체 (62)
스트라이크 한 방으로 스트레스 날리기! SG 볼링 동호회 이야기
레일 위를 굴러간 공이 핀을 때리며 만들어내는 경쾌한 타격음!쓰러지는 볼링핀 소리와 함께 들려오는 환호성!핀과 함께 일상의 스트레스까지 시원~하게 쓰러뜨리고 있는 스마일게이트사내 볼링 동호회, 'SG 볼링' 동호회원들의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구성원들이 다양한 취미와 교양 활동을 통해 활기찬 회사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스마일樂'이라는 이름으로동호회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1인당 최대 2개의 동호회에 가입할 수 있으며, 게임 관련 뿐만 아니라다양한 스포츠, 악기 연주, 캠핑, 독서, 디제잉 등 여러 분야에서 …
임직원 자녀 초청 프로그램 '스마일 투어' 현장 스케치
지난 8월 12일, 캠퍼스 곳곳에서 활기찬 목소리가 들려왔어요!스마일게이트 구성원들의 가족 견학 프로그램 '스마일투어'가 진행되었기 때문이죠.8회를 맞이한 스마일투어, 이번 회차의 주인공들은 바로 임직원들의중학생, 고등학생 자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답니다.아이들의 활력과 에너지로 가득 찼던 스마일투어 현장으로 함께 떠나볼까요?부모님과 함께 출근해요!견학 프로그램 당일, 부모님과 함께 캠퍼스 사옥으로 출근한 학생들!사전에 미리 제작한 명예 사원증을 멋지게 목에 걸고방문한 곳은 바로 캠퍼스 사내 식당이었어요.아이들은 엄마, 아빠와 함께…
VR 게임으로 새로운 성장 동력 창출 시동, TGS(도쿄게임쇼) 2018 현장 취재기
지난 9월 말, 일본에서는 세계 3대 게임쇼로 불리는 ‘TGS(도쿄게임쇼) 2018’가 역대 최고 흥행을 기록하며 폐막했다. 올해 TGS는 스마일게이트 그룹 역사상 최초로 본 무대에서 신작 게임을 선보이며 보다 특별한 행사로 기억될 수 있었다.<9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일본 도쿄에서 열린 TGS 2018.글로벌 700여개 기업과 단체가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VR 게임 미디어 세션에 참가지난 9월 20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가 TGS 2018에 마련한 VR 게임 미디어 세션에 참가했다. 이…
인디고 2024 대상 수상팀 리자드 스무디(Lizard Smoothie)인터뷰
“‘쉐이프 오브 드림’은 로그라이크의 장르적 재미를 극대화 한 게임”Q1. 안녕하세요. 스마일게이트 뉴스룸 팀입니다. 팀 소개 부탁드립니다.반갑습니다. ‘쉐이프 오브 드림(Shape of Dream)’ 개발팀 리자드 스무디입니다. 작년에 2명이 결성한 팀입니다. “로그라이크의 장르적 재미가 있는 게임을 만들자”라는 일념을 갖고 개발 중입니다.Q2. ‘인디고 2024’ 공모전 대상 수상 축하 드립니다. 각각 소감 한 마디씩 해주세요.심은섭: ‘인디고 2024’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부족한 점이 많은 게임이지만, 저…
미래에 대처하는 인재의 자세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한 사유의 결과를 숙지하고 내면화하면서도 스스로 ‘생각한다’고 착각해왔다. <탁월한 사유의 시선>에서 건명원 최진석 원장의 일침이다. 철학자이자 교육자인 그와 앞으로 인재가 갖춰야 할 요건과 생각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인터뷰]건명원 최진석 원장2015년 탄생한 건명원은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이다. 뇌 과학부터 문학, 물리학, 철학 등 각 분야에서 손꼽히는 교수가 모여 19세부터 29세 사이 학생을 대상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학생을 선발하는 방식이 독특하다. 특별히 보는 자격도, 능력도 없…
스마일게이트
AI센터가 캠퍼스 속으로!
기업과 대학의 윈-윈 교류, 서강대학교 스마일게이트 AI센터 특강에 가다지난 4월 27일, 서강대학교 스마일게이트 AI센터에서 특별한 강연이 진행됐다. 서강대학교에서 인공지능을 연구하는 대학원생들의 실제 수업 시간에 스마일게이트 AI센터 연구원들이 직접 강사로 나선 것이다. 그 현장을 들여다본다.엔터테인먼트를 더 재밌게 만드는 기술봄기운 가득했던 4월의 오후, 서강대학교 포스코 프란치스코관에 젊은 인공지능 연구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이들이 향한 곳은 9층에 자리한 스마일게이트 AI센터. 스마일게이트에서 실제 인공지능 관련 업무를…
e스포츠로 하나가 되는 전 세계! CFS 2021 그랜드 파이널
지난주 인천 송도를 뜨겁게 달궜던 그 대회. 12월 1일부터 5일간 4개 대륙 50여 명의 선수가 치열한 격전을 벌인 CFS 2021 그랜드 파이널의 대장정을 마쳤다. COVID-19 이슈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무관중으로 진행되었지만, 박진감 넘치는 선수들의 접전은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며 전 세계 크로스파이어 팬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했다.이번 CFS 2021 그랜드 파이널은 온라인 속 전투에 참여한 선수들이 CFS라는 현실 세계의 대회를 통해 최고의 별이 된다는 의미를 담은 슬로건 ‘인투 더 리얼 배틀(Into the Rea…
로스트아크 OST 콘서트가 불러온 선한 영향력
로스트아크의 다양한 OST를 풀 오케스트라 연주로 직접 감상할 수 있었던콘서트 ‘디어 프렌즈(Dear. Friends)’이번 콘서트는 티켓 예매 시작 1분 만에 1,200석이 매진되고,생방송 최고 동시 시청자 수가 21만 명에 달하며 로스트아크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였고,콘서트가 끝난 지금도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의 여운을 남기고 있습니다. (콘서트 후기 기사▶'로스트아크 콘서트 11시간의 기록')이에 감동의 여운과 감사함을 표현하고 싶었던 유저들은 콘서트가 끝난 이후에도작년 12월 로아온 윈터 이후 자발적인 기부 릴레이에 동참했던 …
지역사회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창의 커뮤니티, ‘팔레트’가 시도하는 새로운 모델
맹모삼천지교(孟母三遷之敎)라는 말이 있다. 맹자의 어머니가 교육을 위해 세 번이나 이사를 한 것에서 비롯된 고사로, 교육과 학습에 있어 주위 환경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말이다. 예로부터 이어져 오는 가르침은 오늘날도 다르지 않다. 더 나은 교육 환경으로 이사를 하거나, 좋은 학원과 학교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이렇게 교육열이 높아지는 한편, 양질의 교육 환경이나 자기발견의 기회로부터 점차 소외받는 곳도 있다. 지역사회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이 주로 이용하는 지역아동센터다. 아동청소년을 위한 필수 복지 서비스…
[스만크] 한국 대표 크리에이터를 만나다 - '승리호' 영화감독 조성희
“게임의 영화, 드라마화는 영화 엔터테인먼트계에 아주 중요한 변화를 만들 것”“창작은 좀비의 손가락으로 하는 일이에요.” 조성희 감독은 해사하게 웃으면서 무시무시한 창작의 ‘1원칙’을 이야기한다. “많은 분이 창작은 마치 악마와 거래를 한 천재가 불현듯 떠오른 영감에 휩싸여 하룻밤 만에 훌륭한 무언가를 완성하는 일이라고 생각하죠. 하지만 실상은 ‘고시 공부’에 가깝다고 할까요. 창작은 습관이 되어야 해요. 죽도록 안 써져도, 그냥 앉아서 마치 좀비처럼 손가락을 끊임없이 움직이면서 계속 쓰는 거죠. 안 믿고 싶으시겠지만요.”(웃음)천…
1
2
3
4
5
6
7